티스토리 뷰

 

추억을 간직하는 데에 사진만한 것들이 없어요.
이제는 카메라만큼 핸드폰의 화질도 높아지면서 쉽게 찍고 순간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사진을 찍는 게 흔한 행동이 된 요즘입니다.

이러한 사진들을 포토 굿즈로 만들어서 소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저희 세모굿은 다양한 종류를 한 곳에서 원하는 것으로 맞춤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세모굿은 세상에 있는 모든 굿즈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굿즈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 공장과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응 속도도 높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토 굿즈로 뱃지와 키링의 맞춤제작이나 텀블러나 손거울 등을 인쇄를 변경해 커스텀하여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조가 들어가기 전 대량 제작 위주로 진행하고 있어 홈페이지에서 품목의 최소 수량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세모굿에서는 포토 굿즈로 여러 품목의 상품이 제작이 가능한데 가장 메인으로 만들고 있는 상품이 키링과 뱃지입니다.

이외에도 마그넷이나, 컵, USB, 스노우 볼 등 많은 제품들이 있어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며 자잘한 꾸미기 소품의 인기도 늘어났습니다. 마그넷도 분위기를 전환하는 가벼운 소품입니다.

요즘에는 오프너를 마그넷으로 만들어 실용성도 높이고 있기도 합니다. 인테리어 효과뿐만이 아니라 기능성에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냉장고나 현관문 그리고 다른 가전제품에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넷은 쉽게 잃어버리는 다른 기념품과는 달리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제품으로 볼펜이 있는데 무슨 행사 자리에 항상 우리에게 있었던 것이 기억나실 거예요.

그 정도로 흔하지만 실용성도 높아서 어떠한 행사나 회사의 단체 용품으로 많이 제작을 의뢰하시는데요.
제작을 하게 되면 흔하지 않은,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볼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내가 원하는 사진을 넣어 포토 굿즈로 만든다면 더욱 더 뜻깊은 볼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외에 많이 선택하시는 제품이 바로 컵이에요.

쉽게 깨질 수 있는 유리컵이 아니라 보온과 보냉이 같이 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고 넓은 외부 면적으로 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로고와 그림을 넣기도 편하고 실용성이 높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활용성이 높기 때문에 오랫동안 굿즈로써 그 기능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포토 굿즈를 여러 가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념품을 제작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내가 원하는 도안을 가지고 의뢰를 해보세요.

만약, 전문적인 디자인을 원한다면 저희 디자인 팀의 도움을 받아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처음인분들에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간단한 가이드를 보시면서 의뢰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