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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구류 제작의 범위는 어디부터 어디까지?

 

사무실 필수 용품은 컴퓨터 관련 용품인 것 같지만 문구 제품의 사용 빈도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타이핑하는 것과 손으로 직접 쓰는 것이 주는 느낌 차이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손으로 하는 필기를 좋아하는 마니아층도 뚜렷합니다. , 노트 등의 사무실 문구류를 대량으로 주문 제작하면 원하는 문구 등을 기재하고 사양의 변화가 가능해집니다. 그래서 큰 회사의 경우 새로운 직원을 위한 웰컴 키트나 내부 배포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품목에 상관없이 문구류 제작 의뢰 시 가장 필요한 것은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인 구성이나 색깔 등이 여기에 포함될텐데요. 디자인이 정해졌다면 상세 사양 등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상세 사양이란 포장에 대한 내용이 될 수도 있고 메모지 종류의 경우 장 수, 크기, 테이프 종류는 전체 길이 등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자세한 내용이 필요한 이유는 작은 변화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뱃지를 예시로 들자면 들어가는 색상의 수에 따라, 디자인의 복잡도에 따라서 비용 변화가 생깁니다. 특히 종이류는 장 수의 변화가 무게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문구류 제작을 위한 상세 내용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견적 문의를 했을 때 구체적인 답변을 받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세모굿에서는 제작 과정과 업체 선정, 이후의 업무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 시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따로 의뢰할 수도 있으며 진행 과정 상담과 실제 생산, 포장, 납품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선물용이나 판매용으로 의뢰하는 경우에는 포장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두 개별 비닐 포장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긴 하지만 선호도나, 상품성에 따라 종이카드, 박스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급 포장일수록 기본 수량이 커지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1:1 상담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모굿에 문구류 제작을 의뢰할 수 있는 경로는 홈페이지에 있는 견적 문의 입력 폼을 채우는 것과 직접 이메일 주소를 통해 발송하는 방법, 전화를 통해 빠른 상담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견적문의와 이메일은 모두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으니 어느 경로든 하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략적이어도 좋으니 빠르게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전화 통화를 이용해주시는데요. 요즘에는 전화 공포증이라는 말도 있을 만큼 통화를 꺼리는 분들이 많죠.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말풍선 모양을 클릭하시면 채팅을 이용한 상담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의 경우 문의 내용을 파악하고 담당자 배치 후 답변을 드리기까지 몇 분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세모굿이 인사를 전하기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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